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의 비건만두 '대림선 0.6 채담만두'가 이마트 채식주의존에 입점, 채식제품 알리기에 동참한다.
이번 행사는 채식주의자뿐만 아니라 채식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식제품을 알리고 더 쉽게 채식제품을 접할 수 있게 이마트가 기획한 채식제품 전용 매대로서, 지난 6일부터 전국 이마트 21개점(성남점, 평촌점, 영등포점, 월배점, 죽전점 등)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림선 ‘0.6 채담만두’는 국내 만두 유통사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만두로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만두이다.
‘0.6mm 만두피에 채소를 듬뿍 담았다’는 뜻의 대림선 ‘0.6 채담만두’는 부추, 대파, 양배추, 당근, 마늘 등의 5가지 신선한 채소와 두부로 만든 소를 채워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웰빙만두이다.
특히 만두소를 구성하는 채소의 함량이 40% 이상이며, 육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순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 신선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0.6mm 초슬림 만두피를 사용해 재료의 식감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홍종현 담당은 "앞으로 다양한 채식 관련 제품을 선보여 채식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20, 2020 at 12:47PM
https://ift.tt/34fKA3q
사조대림, 이마트 채식주의존 행사 참여 - 비즈트리뷴
https://ift.tt/2UzKGx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