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는 비건이 지킨다”…비거니즘 행사 다양
환경과 생명을 존중하고 착한소비를 지향하는 채식박람회 ‘코리아비건페어 2020’이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외 다양한 비건 제품 전시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건라이프를 제시하는 유익한 부대행사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코리아비건페어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홍콩의 푸드테크 기업 ‘옴니포크’(Omnipork)가 식물성 돼지고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건 간편식 도시락 브랜드 ‘어스밀’, 비건 와인을 제조하는 ‘예인화원 와이너리’,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모나쥬’, 비건 인증기관인 ‘글로벌 비건 인증원’ 등의 유수 비건 업체 및 단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지구는 비건이 지킨다'를 슬로건으로 코로나19 극복 방안을 비거니즘에서 모색하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지향해야 할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전문가들의 세미나에 비건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건들 사이에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몸에도 미니멀리즘> 저자 베지미나의 ‘비거니즘 : 함께 생존하고 같이 살아나감’, 오로지 작가의 ‘GMO 재앙과 대응책’, 생채식 블로거이자 유튜버인 아침나무의 ‘비건으로 달라진 내 모든 삶의 간소화(의식주 포함)’, 친환경 제품 브랜드 아이엠그리너 김은정 대표의 ‘제로웨이스트 루틴 만들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을 위한 볼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선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코리아비건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도서 100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산 음식, 죽은 음식>, <어느 채식의사의 고백>, <맥두걸 박사의 자연식물식> 중 원하는 도서와 K-비건페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도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4일간 선착순 관람객 총 1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사조대림의 채담만두, 샘표식품의 요리 에센스 연두, 네추럴 푸드 오모의 허머스, 원파운데이션의 비건 파운데이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비건 햄버거, 식물성 유산균, 비건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비건페어는 코로나19로 인해 관람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등록자 및 온라인 티켓 구매자만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다. 2차 사전등록 기간인 11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4,000원의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종 티켓 판매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네이버 예약,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참가신청, 관람객 사전등록 등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코리아비건페어 주최사무국은 관람객과 참가업체 모두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입장 시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행사장 내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에도 만전을 기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il.com
November 12, 2020 at 09:52AM
https://ift.tt/3poagCY
채식박람회 '코리아비건페어 2020', 코엑스에서 11월 19~22일 열려 - 미디어피아
https://ift.tt/2UzKGx0
No comments:
Post a Comment